협회소식

협회소식

138번째 웨딩플래너를 꿈꾸는 사람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9-02 14:13 조회5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 입니다.

오늘은 138번째 웨딩플래너아카데미를 통해 웨딩플래너를 꿈 꾸는 분들의 첫 수업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지난 8월 31일 화요일 한국웨딩플래너협회 아카데미 강의실에서 이번 138기 웨딩플래너 아카데미에 수강을 신청해 주신 분들과 협회 관계자가 모인 가운데 개강식이 거행 되었고 개강식 이후에는 바로 정규 수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첫날 수업은 간단한 협회 소개와 오리엔테이션으로 진행되었고 이후 강의는 김창규 협회장이 오프닝 강의 두시간을 진행 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수강생 한분 한분이 돌아가면서 자기 소개를 해주셨는데

너무나들 자세하게 자신이 이 수업을 듣게 된 동기 수업을 듣고 나서 웨딩플래너가 되어야 한다는 분명한 목적 으식까지 첫날 약간 어색할 수 있는 분위기일수도 있는데 아주 적극적으로 해주셔서 자기소개 시간부터 매우 감동적으로 느껴졌습니다.

김창규 협회장은 첫날 강의 마지막에 웨딩플래너가 가져야 할 다양한 스킬을 웨딩플래너 아카데미를 통해 배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학습의 중앙에는 늘진짜 웨딩플래너가 가져야할 책임과 의무 그리고 자긍심이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 하였습니다. 어떤 스칼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스킬을 탄탄하게 하는 직업적 소명의식을 가지고 공부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이번 138기 웨딩플래너아카데미에 참가하신 모든 수강생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하고 수료와 함께 웨딩플래너자격증까지 모두 취득하는 퀘거를 기원 드립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