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보도

대한비만치료학회와 한국웨딩플래너협회 MOU 체결 소식 보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작성일11-08-29 14:59 조회1,194회 댓글0건

본문

대한비만치료학회, 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웨딩&뷰티 업무협약 체결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지난 8월 9일 대한비만치료학회(회장 유재욱 바롬클리닉 청담점)와 사단법인 한국웨딩플래너협회가 웨딩&뷰티관련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간 적극적으로 사업에 지원을 하기로 하는 협약서를 서명하고 교환하였다.


한국웨딩플래너협회는 고품격 웨딩플래닝, 웨딩박람회, 아카데미 운영 등  다방면의 결혼관련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단체로, 이번 MOU체결로 각각의 학회 회원들에게 웨딩 및 뷰티관련 부분에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하게 된 것이다.
 
그간 학회는 학회회원사의 이익을 대변하고, 비만이나 체형관리에 관련된 시술들을 타 학회와 제휴와 협력 그리고 연구를 통해서 실질적인 가이드 라인을 제시하거나 교육을 실시해 왔으며, 이를 위한 매해 학술대회와 워크샵을 꾸준히 진행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번 MOU는 단순히 학술단체차원을  뛰어넘어 국민건강과 아름다움에 적극적인 참여할 수 있는 물꼬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한국웨딩플레너협회는 고품격 웨딩플래닝, 웨딩박람회, 아카데미 운영 등  다방면의 결혼관련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단체로 대한비만치료학회와 함께 예비신랑신부를 연결시켜주는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경우 대한비만치료학회는 대 국민 서비스를 위한 기존의 경험과 지식을 바로 접목 시킬 수 있어 상호간의 시너지효과가 발생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이뉴스투데이·제공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