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보도

롬복 싱글파티 기사 내용-한국웨딩플래너협회 주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작성일12-08-09 14:08 조회1,362회 댓글0건

본문

뉴스 >      


미혼남녀를 위한 리얼 ‘짝’, 나도 한 번? 
기사입력 2012.08.08 11:14:49      
기사  나도 한마디   


 
미혼남녀들이 일주일간 자신의 짝을 찾기 위해 애정촌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다큐멘터리 느낌으로 제작한 프로그램인 ‘짝’. 우리 주위의 엄친아 또는 엄친딸들이 출연할 때도 있고, 평범한 이들도 등장해 매주 수요일 방송 후 일부 출연자는 화제 선상에 오르기도 한다. 하지만 방송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이들이나, 또 출연하고 싶어도 방송의 한계성 때문에 대기해야 하는 경우도 많아 실제 참여하기는 쉽지 않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공동으로 ‘사랑의 섬’이라 불리는 인도네시아 롬복에서 선남선녀들을 대상으로 로맨틱 싱글파티를 개최한다.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지로 방송돼 눈길을 끈 롬복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는 8월 31일부터 9월 4일까지와 9월 7일부터 9월 11일까지 각각 3박 5일간 2회에 걸쳐 롬복 쉐라톤 생기기 비치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대한민국 2030 싱글남녀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며 “이번 행사에는 선남선녀들이 함께 어우러져 사랑을 만들 수 있는 생기기 나이트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세계 10대 파라다이스로 선정된 길리섬에서의 길리 스노쿨링 투어 등 환상적인 먹거리와 놀거리가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또 정신과 전문의 김병후 박사와 함께 하는 미혼남녀를 위한 연애 칼럼과 인생설계 칼럼 등 알차고 유익한 인관관계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웨딩플래너협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지금까지 많은 결혼정보회사들에 의해 결혼을 전제로 하는 만남이 상업적으로 흐르는 것을 막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가장 건전하고 가장 아름다운 만남을 자연스럽고 자유스럽게 만드는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우리나라의 새로운 연예문화와 결혼문화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데와 라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지점장도 “이번 싱글파티는 휴가철을 맞아 평소 좋은 만남을 가지지 못했거나 새로운 만남을 통해 아름다운 결혼을 준비하고자 하는 미혼남녀를 위해 마련했다”며 “새롭게 휴양지로 주목받은 롬복에서 개최되는 이번 싱글파티에 신청해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이번 싱글파티의 참가비용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지원으로 할인돼 139만5000원(유류할증료 및 VAT 포함)이며, 자세한 문의는 한국웨딩플래너협회(02-547-6070)로 하면 된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semiangel@mk.co.kr] 매경닷컴 여행/레저 트위터_mktourworld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